여친구 '동주 선생'의 화제가 되고 있는 과거?

어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가 연속 2회 방송을 했습니다. 이승기(차대웅)와 신민아(구미호)의 이루기 힘든 눈물나는 사랑 이야기가 애잔하게 다가오더군요. 보는 내내 둘의 사랑이 이뤄지길 간절히 바란 탓인지 이승기와 신민아를 때워놓으려는 동주 선생이 그닷 달갑지는 않았습니다. 

 

gumiho2.gif

 

이렇게 중간에서 이간질하는 캐릭터는 진상맞거나 누가 봐도 얄미운 행동을 서슴없이 해야 되는데 어찌나 조용히 움직이는지...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지켜보고 있다가 기회가 생기면 전략적으로 움직이는 캐릭터라서 그때 그때 미워할 수가 없더군요. 하지만 이승기와 신민아 사이에서 사라져주길 바라는 첫번째 인물입니다.

 

그런데 동주 선생을 맡고 있는 이 사람은 누구일까?? 

일본 꽃미남 같이 생겼지만 그렇게 매력적인 인물은 아니어서 처음에는 알고 싶지 않았는데요. 끝가지 이승기와 신민아 커플을 흔들어놓는 주요 인물이라서 뒤늦게 그의 과거가 궁금해졌지요.

 

gumiho4.gif

gumiho5.gif

gumiho3.gif

 

알고 보니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파스타>를 통해 익히 알려졌던 노민우였습니다. 록밴드 트랙스의 드러머 출신이라는 것~! 똑같은 사람이라고 믿기에는 너무나 다른 모습이네요. 지금까지 비중 없는 조용한 캐릭터를 맡아왔던 탓에 얼굴 뿐만 아니라 이름도 알려지기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어쨌든 미호와 동주 선생은 과거 연인 관계였는데 미호가 사람을 사랑하게 되면서 동주 선생이 직접 그녀를 죽이게 되었다지요. 과거의 뼈아픈 추억 때문에 사람을 믿지 않게 되었고 두번 다시 실수를 하고 싶지 않은 동주 선생이 결심이 이승기와 구미호의 사랑을 더욱 애뜻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삼국유사 기이편에 보면 길달과 비형랑의 이야기가 나온다고 합니다. 미호와 동주 선생은 그 이야기와 깊은 관련이 있다고 하네요.) 

 

gumiho1.gif

 

이제 결말도 얼마 안 남았는데 어떻게 끝날지 참 궁금합니다. 되도록 해피엔딩으로 끝나길 바랄 뿐입니다...


덧글

  • 2010/09/25 15:2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