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의 뱃살보다 충격적인 '한선화의 과거'

외모를 파악할 때 얼굴과 몸매는 가장 주목받는 1순위에 속합니다. 둘다 되면 좋지만 얼굴과 몸매 중 하나만 우월해도 매력적인 호감형 연예인으로 관심받기는 쉽습니다. 다만 긍정적으로 부각된 부분을 최대한 신경써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요. 왜냐하면 이목을 사로잡던 부분은 조금이라도 이상하게 느껴지면 단점 또한 관심사가 되어 논란에 휩싸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yui1.gif

 

그 대표적인 예가 애프터스쿨의 메인이었던 유이를 들 수 있습니다. 얼굴 보다는 완벽한 S라인 몸매가 강조되었던 그녀는 본의 아니게 핫팬츠 의상으로 뱃살이 도드라져 한때 뱃살 논란의 주역이 되었었는데요. 그런 모습은 처음 봤기 때문에 그 당시 놀라움을 금치 못했던 이슈였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신체 조건이 다르고, 여자의 특성상 뱃살을 탄력적으로 만들기란 쉽지 않음을 알기에 애교로 넘어갈 수 있었는데요.

 

yui5.gif

- 류담 닮았다는 한선화의 과거 사진 -

 

yui3.gif

 

yui2.gif

 

한선화의 과거는 그 보다 더 충격적이었습니다. 사실 여자 연예인들 중에 자연 미인을 기대한다는 자체가 요즘에는 무리라는 것도 알고 성형이 관리 포인트로 중요해진 부분도 알겠습니다만, 자연미인으로 알고 지냈던 그녀이기에 놀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찔한 소개팅 촬영 당시 사진을 못 나온 사진의 일부분이라고 해명했지만 어릴 적 사진과 졸업 사진까지 포함해서 살펴보니 단순히 살을 빼서, 못 나온 사진의 일부분이라고 말하기에는 억지가 있어 보이네요. 

 

보통 성형한 친구들을 보면 과거의 모습은 부끄러운 잔재로 치부하여 과거 모습을 드러내길 꺼려하거나 자신이 성형했다는 사실 또한 숨기고 싶어 하는 것도 이해합니다. 더욱이 연예인이기 때문에 흠이 되는 부분을 가리고 싶겠지만 해명하는 자리에서 만큼은 센스가 부족했던 것 같네요. 차라리 진실 반, 농담 반으로 넘어갔다면 충격의 일부분 또한 유쾌하게 느껴졌을텐데 말입니다.

 

yui4.gif

 

어쨌든 20대 한선화의 조금은 당당하지 못한 해명이었지만 믿어주려고 합니다. 엉뚱한 매력이 남다른 한선화양을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으니깐요.ㅎ 


덧글

  • 지나가는잉여 2010/09/18 20:49 # 삭제 답글

    한선화양은 자신이 성형을 안했다고 하진않았어요 ~
    방송에서도 몇차례 자기 얼굴에 굴곡도 있고 그랬다고 했지요'-';
    조금 더 알아보시고 글을 쓰셨으면 좋았을텐데요 ㅎㅎ;;
    그저 예전 과거사진 떠도는게 저것보다 더 이쁜 사진이 있는데 하필이면 그런게 떠돌아다닌다 ~ 식으로는 얘기했지만 성형을 부정하진않았습니다 ~
댓글 입력 영역